• 대출절차 안내

  • 01.대출신청 PC/모바일로
    대출신청 접수
  • 02.접수 각 상품별
    대출접수
  • 03.맞춤상담&서류제출 상품별 서류제출을 통한
    대출전문상담사 1:1 맞춤상담
  • 04.대출심사 대출가능여부
    확인
  • 05.대출실행 대출승인 후,
    입금완료

고객센터 운영안내

콜센터 운영안내

1522.7900 ( 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까지 ) ※전자약정 미체결, 송금오류 발생 시(은행장애 등) 대출진행이 취소됩니다.

당일대출 상품 및 가능시간

  • 온라인햇살론, 최저신용자 특례보증평일 09:00~17:30까지 (전자약정 시 가능)
  • 사잇돌2, i-빅론U, i-빅론U플러스, i-패스트론U평일 01:00~23:00까지

IBK저축은행 지점안내

  • 영업부
  • 서면지점
  • 부산중앙지점
  • 동래지점
  • 울산지점
  • 서울영업부

유의사항

  • 과도한 대출은 개인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
  •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의 제약 또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연체 시 계약기간 만료 전 원리금 변재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,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신용평점 및 구간에 따라 신용원가율이 가산 될 수 있습니다. 기준금리 변동에 따라 대출금리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. 신용점수 또는 당사 대출규정에 의거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대출이 제한됩니다. 대출금 상환 지연 시 예금 등 기타채권과의 상계나 법적절차진행 등으로 재산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 개인신용평가 결과에 따라 대출금리를 산정한 가계대출에 대하여 채무자 본인의 신용상태 개선 시 (소득증가, 자산증가, 부채감소, 신용점수 상승 등)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필요시 증빙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. 단, 내부정책 또는 신용평가결과에 따라 금리인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본 상품은 [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46조] 및 관련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인터넷 뱅킹, 서면, 전화를 통해 대출계약의 철회가 가능한 상품입니다. 상품가입 후 문의사항 또는 민원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(☎1522-7900)또는 홈페이지(www.ibksb.co.kr)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. 분쟁이 발생한 경우는 금융감독원(국번없이 1322)등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비대면 금융서비스 일시중단 안내